채용 정보

외국계기업 | [재오픈] Call Center Manager(팀장급)

담당컨설턴트

김승규차장 owen@ubsocius.com 02-6257-8345 010-3162-7762
채용 전반의 프로세스 및 기업의 needs 인지를 기반으로 한 차별적 추천 인사 분야의 역량과 경험을 기반으로 최적 인재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기본정보

[재오픈] Call Center Manager(팀장급)

외국계기업

~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19-05-02 11:26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국/영문 또는 국/일문 이력서 제출 필수

부서 : EC


팀명 : Call Center

포지션
Call Center Manager (팀장)

담당업무
- GHQ의 가이드를 참고하여 정책을 세우고 팀의 셋팅을 담당
- 콜센터를 운영하며 비즈니스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서포트하기 위해 실행, 유지 관리, 업데이트
-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
- 데이터, 보고 및 분석을 활용하여 운영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결과를 전달하여 변화를 주도.
- 관련 성과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개선 또는 시정 조치 계획 할 수 있는 리더
- 팀원의 교육(육성)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업무
- GHQ 및 해외지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체 계획을 확인하여 연계하여 새로운 프로그램과 기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서
포트하는 업무

Must
- 관련 경력 10년 이상
- 최소 20 명 이상의 people management의 경험
영어 능숙자 또는 일본어 능숙자(컨퍼런스콜 가능 레벨)
- B2C 경력 필수

Retail, FMCG 업계 경력 우대

서류마감 ASAP 

면접 : 3번 진행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