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Candidates

인사(HR) 업무를 위한 우리의 인사(Greetings)

페이지 정보

엄시욱파트너 2021-09-30

본문


인사(HR) 업무를 위한 우리의 인사(Greetings)

 

언제나 기원하였습니다
많은 요청 주심과 한 분 한 분의 생각과 의견을 나누어 주심에, 상호간 최소 괴리로 최적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고심하였습니다.
때론 바라는 바의 모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조금 어렵게 느껴졌을지라도, 바람의 목표를 향한 과정을 지나는 동안 더 깊은 고찰과 넓은 혜안을 가지게 되어 더 나은 방법을 찾아드릴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되기를 진심으로 원하였습니다.
최선(최적)의 결과물을 만들고 목표를 이룰 때엔 함께 감동하고 감사하였으며 숫자로 표현할 수 있는 그 이상의 가치를 드리고 함께 나누고자 하였고 향후의 선순환을 더욱 기원하였습니다.

언제나 소망하였습니다
기업은 이윤을 추구함이 당연한 존재 이유이겠으나 이익을 위한 액션만이 아닌, 모든 움직임과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재능과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한 의견을 드리며 함께 고민해보고자 하였습니다.
저희를 비롯한 주변의 유익까지 생각하며 한 단계 큰 범위에서 생각할 때에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됨을 알기에, 앞으로도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서로 응원하며 귀한 목적을 가지고 목표를 이루어 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항상 소통하며 해결해 나갈 수 있고, 
우리들의 일과 삶이 발전되어 행복할 수 있는 방향성을 논하며 가치를 나눌 수 있기를 원합니다.

늘 신뢰하여 맡겨 주심과,
의지하여 생각하시는 많은 부분을 공유해주신 모든 분들의 정성과 마음에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written by  엄시욱(Grace Eom)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