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유비소시어스와 ㈜올티칭, 취업 및 교육 컨텐츠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 MOU 체결

페이지 정보

관리자 2023-11-08

본문

 
(주)유비소시어스는 (주)올티칭과 7일 올티칭 본사의 회의실에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간의 전략적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이번 협약은 취업 지원 및 교육 콘텐츠에 대한 상호 협력 및 개발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채용 컨설팅 분야에서 12년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유비소시어스는 기업 헤드헌팅 서비스인 유비소시어스와 개인 커리어 컨설팅 서비스인 커리어N, 후보자 평판조회 서비스인 파마체크와 인재 파견 서비스인 휴머스 등을 포함한 HR 컨설팅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올티칭은 21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전문 그룹이다. 이 그룹은 자격증, 취미, IT, 크리에이터 등의 영역을 아우르는 교육 플랫폼 ‘올티칭’과 교육부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기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고용노동부 인증 기업교육 기관 ‘올티칭컴퍼니’를 운영 중이다.

이번 MOU는 두 기관 간의 교육 콘텐츠 협력을 통해 채용과 직무교육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유비소시어스는 HR 컨설팅 서비스를 넘어, 후보자들의 전문성 향상과 직무 역량의 증진을 목표로 재취업 교육 서비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도화된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러한 전략은 커리어N 서비스를 통한 맞춤형 이직 및 전직 컨설팅뿐 만 아니라, 개별 코칭 프로그램의 제공을 통해 재취업 과정의 컨설팅 서비스 영역까지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유비소시어스의 김현기 대표는 "유비소시어스와 올티칭 간의 MOU 체결은 커리어 컨설팅 서비스의 범위와 질을 한층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개인 맞춤형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올티칭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집체 교육 서비스로의 접근성을 확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비소시어스와 ㈜올티칭이 제공하는 다양한 취업 지원 및 교육 컨텐츠 프로그램은 각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