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Candidates

[데일리경제] (주)유비소시어스, 전문적 임원급 헤드헌팅 서비스 ‘파인리더(FIND LEADER)’

페이지 정보

관리자 2023-11-14

본문

헤드헌팅 서비스 기업 ㈜유비소시어스는 전문적 임원급 헤드헌팅 서비스 ‘파인리더(FIND LEADER)’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유비소시어스는 자체 인재 데이터베이스와 광범위한 검색 인프라를 통해 전문화된 인재 추천 시스템을 구축하고 리더십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파인리더는 ㈜유비소시어스의 임원급 헤드헌팅 서비스로 독보적인 전문성과 업력을 바탕으로 각 기업의 고유한 문화와 비전을 깊이 이해하고 최적의 인재를 매칭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주)유비소시어스는 베트남과 일본에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인재 풀을 확장했으며 최근에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서치펌 Life Co., Ltd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글로벌 채용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이렇게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인재 발굴부터 시작해 성공적인 채용 후의 임원 인재가 장기적인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통합지원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리더십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재, 파인리더는 기업 변화와 혁신의 주역이 될 리더를 찾아 새로운 가능성의 문을 열어주고 있으며 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십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유비소시어스의 최형석 대표 컨설턴트는 “파인리더는 기업과 인재 양쪽에 최적의 가치를 제공하며 기업의 미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리더를 매칭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 서비스가 임원급 헤드헌팅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리더십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기에 파인리더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십 트렌드를 선도하며 기업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리더십을 찾는 기업에게 임원급 헤드헌팅 분야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