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 [CROSSFIRE2] 무기제작 담당
담당컨설턴트
안녕하세요 유비소시어스 김용호 이사입니다
|
기본정보
[CROSSFIRE2] 무기제작 담당 |
||
국내기업 |
대리 ~ 차장 |
|
무관 |
무관 |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
|
16-04-19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1) 담당업무
⊙ FPS 게임 무기 및 탈것 3D 리소스 제작 ⊙ 차세대 그래픽 요구에 대응 하는 고품질의 실사풍 무기 모델링 및 관련 택스춰 제작 2) 자격요건 ⊙ 실무 경력 3년 이상 ⊙ 실사풍 총기류, 탱크, 비행기, 헬기 등 탈것류 제작 가능자 3) 필요역량 ⊙ 밀리터리, 총기, 탈것 류에 대한 높은 이해도 ⊙ 3Ds Max, Z-Brush를 사용한 고품질의 하이폴리곤 리소스 제작 역량 ⊙ Sculpting, Hard-surface 모델링을 통한 하이폴리곤 리소스 제작 역량 ⊙ Retopology를 통한 인게임 사양의 리소스 제작 역량 ⊙ Photoshop, Quixel Suite, Substance등을 통한 texture 제작 역량 4) 우대사항 ⊙ FPS 게임 제작 경험 ⊙ 밀리터리 관련 게임 제작 경험 ⊙ PBR(Physically Based Rendering) 기반의 택스춰 제작 경험 ⊙ Quixel Suite, Substance 등 PBR기반 택스춰 제작 툴 사용 경험 ⊙ 마모셋등의 realtime visualizer 사용 경험 ⊙ Unreal3, Unreal4 사용 경험 5) 필요제출자료 ⊙ 3D 무기 및 탈것 관련 포트폴리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