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Opening

국내기업 | 사업기획

담당컨설턴트

박정택파트너 jtp@ubsocius.com 02-6257-8323
안녕하세요 유비소시어스 헤드헌터 박정택 파트너입니다

기본정보

사업기획

국내기업

~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22-06-02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 사업기획  (대리 ~ 차장)
-사업기획팀은 대내외 환경을 다각도로 분석해 코아시아 반도체 사업의 중장기 미래를 그리는  일을 합니다.
-계열사 및 파트너사들과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매력적인 사업모델과 협력모델을 기획합니다.
-표면적인 시장 정보 센싱에 그치지 않고 이면에 있는 Insight를 발굴합니다.
-국내외 유관 기업에 대한 분석평가를 통해 벤치마킹 요소를 도출하며 양질의 성장을 위한 인수, 투자 여부 등도 검토합니다.
-유관 계열사 및 부서와 협력해 반도체 사업 전체의 방향성을 잡고, 나아가 퀀텀 점프를 위한   새로운 사업을 고안합니다.

-사업기획은 글과 그림으로 논리를 표현하고, 상대방을 설득하는 조직입니다. PPT와 워드 문서로 일목요연하게 의견을 정리할 수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팀 내부는 물론 유관 부서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협업하며, 때로는 이들을 논리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현재와 미래의 대세는 반도체입니다. 반도체 산업을 잘 알고 계시거나 배우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가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신규 사업 및 프로젝트를 기획 실행해 보신 분, 팹리스 등 유관기업에서 근무해보신 분, 반도체 업계 네트워크를 가진 분, 외국어(영어/중국어)를 우리말처럼 쓰시는 분을 특히 환영합니다.

근무지 ㅣ 문정동
이직에 따른 충원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