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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업 | 아트디렉터

담당컨설턴트

조병훈상무 cbh021@naver.com

기본정보

아트디렉터

국내기업

과장 ~ 부장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15-12-03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채용부문 : 아트디렉터

채용부서 : 넥슨 신규개발본부 페퍼팀


주요 업무

 

 

-      비실사적 그래픽스 분석 및 연구 (e.g. ‘스트리트파이터5) 

 

-      캐릭터 디자인/모델링/셰이딩에 대한 방향 제시 및 검수 

 

-      횡스크롤 액션 게임에 효과적인 배경 그래픽에 대한 방향 제시 및 검수 

 

-      비사실적 액션 게임에 적합한 이펙트에 대한 방향 제시 및 검수

 

-      필살기/컷씬 등 시네마틱 디렉팅 

 

-      아트팀 작업 분배와 스케줄링 

 

-      아트팀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개선 의지를 위한 관리 및 동기 부여

 

 

필수 요건 

-      직군(원화/모델링/TA/) 무관 

-      직군(파트)장 이상의 경력이 최소 4년이신 분

 

 

우대 사항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 혹은 물리 기반 렌더링(PBR)에 대한 이해 

-      아트 디렉팅 경험자 우대

 

업무 요약

 

 

페퍼팀은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PC MO 액션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온라인 액션 게임을 목표로 하여, 그에 걸맞은 AAA급 그래픽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실력과 경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페퍼팀의 아트는 실사풍(photo-realistic)과 만화풍(cartoonish)의 중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캡콤의 ‘스트리트파이터5’처럼, 재질과 양감이 살아 있으면서도 독특한 비사실성을 가진 그래픽을 추구합니다. 이는 결코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개성있는 컨셉 디자인, 비사실적인 셰이딩, 포스트프로세싱 등등,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아트 프로세스의 모든 분야에서 분석과 연구를 거듭해야 합니다. 

 

페퍼팀은 또한, 온라인 액션 게임 중 가장 유명한 ‘던전앤파이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던파의 캐릭터, 몬스터, 스토리 등을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D로 제작된 던파의 캐릭터를 3D로 재창조하는 것 또한 중요한 목표입니다. 

 

페퍼팀의 아트를 총괄 지휘하실 아트 디렉터를 구합니다. 그래픽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고 많은 팀원들을 지휘해야 하는 부담이 있지만, 아티스트로서 도전해 볼 가치가 충분한 프로젝트라고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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