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 서비스 매니저(SM)
담당컨설턴트
최적의 인재와 기업을 연결하여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길 희망 합니다.
|
기본정보
서비스 매니저(SM) |
||
외국계기업 |
대리 ~ 대리 |
|
무관 |
무관 |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일어 상 |
|
18-02-13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JD] NTT-KOREA Operation Team(Service Manager)
[1차 업무 : Service Manager 업무] - 고객 사 IT 시스템/서비스에 대한 Service Manager 로서 IT 시스템관리/상주 운영자관리, 운영 /보수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고객 요구사항 처리/개선점 발굴제안 등의 업무 - 고객 사 상주는 아님 - 월 고객 Reporting 및 고객Relationship 업무 (Good report writing and presentation skill) - 고객을 기술적 /운영적 측면에서 leading 해야 하며, 추가 Up-selling 에도 관여 - 24시간 운영 업무는 아니지만, 긴급시 야간, 주말대응 [2차 업무] - 각 고객사의 신규 IT 프로젝트 수행 [자격 요건] 학력 사항 : 초대졸 이상 , 우대 사항 : IT 관련 학과,네트웍 관련 자격 소지자(CCNA, CCNP),관련 업무 5~8년 [필요 역량] l 사내인프라 구축/운영/장애처리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필요 l 고객을 기술적 /운영적 측면에서 leading 해야 하며, 추가 Up-selling 에도 관여 l 한국 고객 및 각 고객 사 본사와 communication 필요 (고객 사와 communication 능력이 중요하며. SLA 기반핚 고객사 IT시스템 운영업무능력 필요) l 일본어사용 필수 (일어/영어 동시사용자 우대) l IT(사내전산실 SM, SI, Network, DC)지식 보유자 l Network , Security(Firewall, End-point) , Server 기술능력 필요 l 프로젝트 PM수행능력 필요 l Data Center Co-location 서비스에 대한 이해 필요 l 고객접점에서 구축/운영 경험 필요 [기타] 1)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함. 2) 입사지원서에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함. 3) 근 무 지 : 서울 특별시 여의도 4) 근무 시간 : 주 5일(월~금) 09:00 ~ 18:00 5) 연봉 : 면접 시 협의(최소 5,0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