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Opening

외국계기업 | 서비스 매니저(SM)

담당컨설턴트

김낙현상무 kimnh@ubsocius.com 02-6257-8354
최적의 인재와 기업을 연결하여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길 희망 합니다.

기본정보

서비스 매니저(SM)

외국계기업

대리 ~ 대리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일어 상

18-02-13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JD]  NTT-KOREA Operation Team(Service Manager)

 [1차 업무 : Service Manager 업무]

- 고객 사 IT 시스템/서비스에 대한 Service Manager 로서 IT 시스템관리/상주 운영자관리,
  운영 /보수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고객 요구사항 처리/개선점 발굴제안 등의 업무
- 고객 사 상주는 아님
- 월 고객 Reporting 및 고객Relationship 업무  (Good report writing and presentation skill)
- 고객을 기술적 /운영적 측면에서 leading 해야 하며, 추가 Up-selling 에도 관여
- 24시간 운영 업무는 아니지만, 긴급시 야간, 주말대응  

[2차 업무]

- 각 고객사의 신규 IT 프로젝트 수행
 
 
 [자격 요건]

학력 사항 : 초대졸 이상 ,
우대 사항 : IT 관련 학과,네트웍 관련 자격 소지자(CCNA, CCNP),관련 업무 5~8년
 
[필요 역량]

사내인프라 구축/운영/장애처리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필요 
고객을 기술적 /운영적 측면에서 leading 해야 하며, 추가 Up-selling 에도 관여
한국 고객 및 각 고객 사 본사와 communication 필요
   (고객 사와 communication 능력이 중요하며. SLA 기반핚 고객사 IT시스템 운영업무능력 필요) 
일본어사용 필수 (일어/영어 동시사용자 우대) 
IT(사내전산실 SM, SI, Network, DC)지식 보유자 
Network , Security(Firewall, End-point) , Server 기술능력 필요  
프로젝트 PM수행능력 필요 
Data Center Co-location 서비스에 대한 이해 필요 
고객접점에서 구축/운영 경험 필요
 
 [기타]
1)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함.
2)     입사지원서에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함.
3)     근 무 지 : 서울 특별시 여의도
4)     근무 시간 : 주 5일(월~금) 09:00 ~ 18:00
5)     연봉 : 면접 시 협의(최소 5,000 ~)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