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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계기업 | 차량용 모터 및 인버터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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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정택파트너 jtp@ubsocius.com 02-6257-8323
안녕하세요 유비소시어스 헤드헌터 박정택 파트너입니다

기본정보

차량용 모터 및 인버터류 개발

외국계기업

~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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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 전화인터뷰 -> 현지면접

18-03-15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2003년 설립되었고 2010년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제품은 저/고압인버터, 일체형모터,서보시스템,PLC, HMI, 영구자석형모터, EV차모터제어기 등 있습니다.
주로 지능제조, 친환경에너지, 공업인터넷 등 세가지 영역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총 인원수 6000명입니다. 
배경:자동차전자사업부 이전부터 계속 상용차 모터,제어기,차량탑재전원 및 감속기 등 제품 개발해왔지만 이제 승용차도 발전하고 싶어합니다.
(BMW, 벤츠 등 발주예정)그래서 이 분야에 전문가 채용하여 팀 이끌고 승용차 개발하려고 합니다. 이탈리아에 개발센터 있음
 
1 프로그램 가능 PC S/W 아키텍쳐 개발 전문가 프로그램 가능 PC S/W 아키텍쳐 개발 전문가
Recruitment: programmable PC software development architect, 2 Operating duty
1. The system architecture that is responsible for the programmable software;
2. Responsible for the programmable software editor and compiler design;
Job content
1.The design of the whole program of programmable PC software;
2.The development of the whole software architecture code;
3.Compiler and editor code development;
4.self test, submit the test;
Qualification conditions
1.foreign mainstream programmable software development experience;
2.The advanced software architecture has the experience of development;
3.The development experience of compilers and editors;
2 Motor Senior System Engineer Motor Senior System Engineer
직책:
1.시장요구 및 기술발전 트랜드에 따라 모터 프랫품제품을 미리 조사/기획업무를 함;
2.전체 기술방안을 설계함, 모터 플랫품을 선택/electromagnetism scenario 기획/주요 소재 선택/시스템 통합/완성차 파워트렌인 매칭 업무까지 담당함;
임직자격:
1.학사 및 학사 이상, 기계공학과등 전공;
2.유명한 부품회사/모터개발 회사에 8년이상 업무경험;
3.글로벌 OEM 부품 H/W에 대한 개발 요구 및 방법 숙지;
4.자동차 모터 발전추세를 파악함;
목표업체: 보쉬/UMS/콘티넨탈 등;
3 모터 고급 기구 엔지니어 직책:
1.통합 전자구동 총 기구 설계,FMEA,핵심공정 및 타당성 분석, 샘플 시작 플로우, 제품 검증 및 문서 작성; 모터, 모터제어, 감속기 통합제품 기구 설계 및 문제점 해결;
2.모터 제품 기술 로드맵 및 플렛폼 수립, 경쟁력 확보;통합 전자구동 집성 중요 품질문제 분석/원인파악/대책 수립;
3.모터 및 집성 부품 등 조립공정 숙지; 벤치마킹 및 기술 트랜드 파악;
임직자격:
1.학사 및 이상;자동차 및 전자 관련 전공;
2.글로벌 유명 부품회사, OEM 기구개발 경력 8년 이상;
3.글로벌 OEM 부품 제품 H/W에 대한 개발요구 및 방법 숙지
4.통합식 전자구동 집성 제품 개발 경력;모터 및 기구설계 기술 트랜드 파악;
목표업체: 보쉬/UMS/콘티넨탈 등;
4 전자제어 고급 PM 직책:
1.외부 시장 및 고객 대응; 내부 전자제어 프로젝트 개발 업무;
2.프로젝트 개발 과정 중 각 항목 진행 확보;
임직자격:
1.학사 및 이상;자동차 및 전자 관련 전공;글로벌 유명 부품회사, OEM 기구개발 경력 8년 이상;
2.글로벌 OEM 부품 제품 H/W에 대한 개발요구 및 방법 숙지;
3.자동차 프로젝트 개발 프로세스 숙지;
4.우수한 코워킹 능력;
목표업체: 보쉬/UMS/콘티넨탈 등;
5 전자제어 고급 엔지니어 직책:
1.고객, 시장, 시스템공정부서,내부자원부서 등 간에 협조;관련 요구 사항 수집 및 시스템 요구 작성;
2.모터 제어기 시스템 성능 개발 설계, 목표 분석 및 방안 검토;
3.DFMEA 업무; 시스템 통합 테스트 방법 및 예시 선정;
4.제품 설계 과정 중 문제 해셜 및 대책 수립;
임직자격:
1.학사 및 이상;자동차 및 전자 관련 전공;글로벌 유명 부품회사, OEM 기구개발 경력 8년 이상;
2.승용차 모터 전자제어기 요구 등에 대한 깊은 이해;
목표업체: 보쉬/UMS/콘티넨탈 등;
6 전자제어 연구 개발 총에지니어 직책:
1.기술 플랫폼 구촉하고 중요한 기술 리스크 문제 해결함;
2.전자 제어 제품 기술 기획하고 기술 플랫폼 선도성 및 경쟁력을 확보함;
3.미리 연구 프로젝트 발견 및 대외 기술 협력을 담당함.

임직자격:
1.남자, 학사 이상, 자동차/자동화 등 상관 전공, 국제 유명 부품 회사/완성차 회사 H/W개발 8년 이상 근무 경험;
2.국제 OEM사는 부품사에 대한 부품 개발 요구 및 방법을 잘 앎;
3.자동차 H/W 업무 기술 발정 방향을 파악함.
목표 기업: Bosch,UMC,Continental 등 
7 S/W 전문가 직책:
1.S/W 시스템 방안 추진 및 실현 업무;
2.S/W 기술 발전 추체 파악함;
3.S/W 미리 연구 팀 구축함.

임직자격:
1.남자, 학사 이상, 자동차/자동화 등 상관 전공, 국제 유명 부품 회사/완성차 회사 S/W개발 8년 이상 근무 경험;
2.국제 OEM사는 부품사에 대한 부품 S/W개발 요구 및 방법을 잘 앎;
3.ASPICE, 기능안전 및 autosar제품 개발 프로세스 잘 앎;
4.S/W전체 개발 프로세스, 인원배치 및 개발 프로세스 요구를 잘 앎;
5.자동차 S/W 업무 기술 방향 파악함.
목표 기업: Bosch, Ford, Delphi 등
8 전자제어 기구 전문가 직책:
1.승용차 기구 시스템 방안 설계 및 실시함;
2.승용차 기구 기술 발전 추세 파악함;
3.승용차 기구 상관 해외 고객 자료 제출 업무.

임직자격:
1.남자, 학사 이상, 자동차/자동화 등 상관 전공, 국제 유명 부품 회사/완성차 회사 전자 제어 기구 개발 8년 이상 근무 경험;
2.국제 OEM사는 부품사에 대한 부품 기구 개발 요구 및 방법을 잘 앎;
3.전자 제어 제품 개발 프로세스 잘 앎;
4.자동차 S/W 업무 기술 방향 파악함;
5.영어 능통.
목표 기업: Bosch, UMC, Delphi, Valeo, Continental, Denso 등
9 HIL 고급 테스트 엔지니어 직책:
1.HIL 테스트 방안 완료및 실시;
2.HIL기술 발전 추세 파악;
3.HIL 팀 구성.

임직 자격:
1.남성,학사 이상.차량이나 전자전공.HIL모델 개발이나 테스트 5년 이상 경력;
2.모터 제어 원리,MATLAB/Simulink S/W를 익숙함.모터,완성차 모델링 능력을 보유함;
3.주류 HIL 테스트 시스템을 익숙함(ETAS/dSPACE/NI);
4.TA나ECUTEST등 테스트용 관리 S/W 익숙함.
5.Python/C+언어를 익숙함.HIL자동화 테스트 개발 능력을 보유함;                                           목표업체:지명 OEM,예:제일 자동차、상하이 자동차、Bosch,일본,독일,한국 지명 업체
10 신뢰성전문가(전자 방향) 직책:
1.신뢰성 테스트 기술 방향 기획;
2.제품 신뢰성 설계 방안 및 프로세스 분해;
3.제품 신뢰성 설계 프로세스 수립.
임직 자격:
1.남성,학사 이상.차량이나 전자전공.자동차 전자 부품 신뢰성 10년 이상 경력;
2.자동차 전자 부품 신뢰성 설계,테스트 프로세스 수립 능력을 보유함;
3.전자 부품 수명 예측 방법을 익숙함.모터 제어기,DC-DC 전원 수명 평가 능력을 보유함;
4.설계 내구 실험 능력과 실효 분석 능력을 보유함;
목표업체:Bosch,일본,독일,한국 지명 업체
11 신뢰성전문가(기계 방향) 직책:
1.신뢰성 테스트 기술 방향 기획;
2.제품 신뢰성 설계 방안 및 프로세스 분해;
3.제품 신뢰성 설계 프로세스 수립.
임직 자격:
1.남성,학사 이상.차량이나 전자전공.자동차 전자 부품 신뢰성 10년 이상 경력;
2.자동차 전자 부품 신뢰성 설계,테스트 프로세스 수립 능력을 보유함;
3.전자 부품 수명 예측 방법을 익숙함.모터 제어기,DC-DC 전원 수명 평가 능력을 보유함;
4.설계 내구 실험 능력과 실효 분석 능력을 보유함;
목표업체:Bosch,일본,독일,한국 지명 업체
 
12 모터 고급 전자기 엔지니어 직책:
1.모터 전자기 설계 방안 주도 작성;
2.방안 원가,성능,품질 선행성 확보;
3.모터 영역 기술 문제 및 핵심 문제 해결 및 연구;
요구:
1.석사이상;
2.영구자석형모터 전자기 설계 3년 이상 경력;
13 전자제어열 설계 전문가 직책:
1.전자제어 제품 방열 기술 기획;열관리 분야 선행기술 연구;
2.제품 열설계 요구 수집,분석,방열 방안 작성;
3.제품 개발 과정 중 기구 엔지니어와 협업하며 공동 설계하고 시스템 쪽에서 개선점 제안;
4.방열 관련 재료 모델 설계,성능 테스트 및 양산 공정 도입, 이상점 처리 등;
5.전자제어 전원 방열 핵심 기술점 특허 발굴;회사내부 방열 관련 기술 문서 작성 및 수정;전문지식 교육;
요구:
1.국제 유명 부품/OEM 전자제어 열 설계 5년 이상 경력;
2.전자제품 열 설계 특성(출력기구구조, 열설계상태,제어원리 등)
14 개발시험 총 엔지니어 직책:
1.제품 시험 기술 기획 담당;회사 기술 선두성 및 경쟁력 확보;
2.전자제어, 전원 시험 플랫폼 구축;
요구:
1.자동차 부품 개발 혹은 시험 8년 이상 경력;
2.TS16949, VDA6.3,ISO26262 등 자동차 업계 시험 프로세스 및 업계 트랜드 숙지;
3.자동차 업계 전자제어 및 시스템 테스트 방법,
설비 등 숙지;단계부터 전반적인 시스템 시험 툴체인 숙지;
4.시험 기술 미래 발전 트랜드 방향 지도;
15 완성차 캘리브레이션 전문가 직책:
1.고객사 완성차 시험 요구 수집 및 분석;
2.SE시험 요구에 따라 완성차 시험 완성 및 설계;
3.독자적으로 고객 프로젝트 관리 및 캘리브렌이션 업무 완성;
4.고객사 시험 규범 및 검수 표준 수립;
5.S/W팀,시험팀,시스템 엔지니어 조직해서 프로젝트 문제 해결;
6.온라인 캘리브레이션 방법 파악하고 S/W 엔지니어 온라인 캘리브레이션 개발 완성;
7.SOP 모델 제어 전략, 고장 전략 타당성 검수 능력;
8.통신규범 파악 및 완성차 모선 신호 역방향 추단 완성;
요구:
1.주요 OEM 동력 시스템 캘리브레이션 프로세스 숙지;
2.구동 동력 종합 시스템 캘리브레이션 지식 보유;
3.완성차 운전성, 에너지 회수, ESC/ibosster 등 캘리브렌션 업무;
4.완성차 온라인 캘리브레이션 도구 사용 및 주요 OEM 캘리브레이션 프로젝트 참여 경험;
16 파워트레인 시험 전문가 1.SE 및 완성차 시스템 아키텍쳐에 따라 벤치 테스트 설계;
2.벤치 시스템 동태 성능 테스트 방안 작성 및 실시;
3.완성차 정태 벤치 테스트 수립 및 정태 고장 전략 검수;
4.설계 시스템 동력 결합 테스트 방안 설계 및 테스트 설계;
5.동력 시스템 H/W 테스트 벤치 구축;전략 온라인 검수 진행;
6.동력 시스템 동태 온라인 테스트 플렛폼 구축;
7.OEM 혹은 플렛폼 프로젝트 온라인 캘리브레이션 기획 작성 및 실시;
8.제품기술 지표에 따라 테스트 설계하여 동태 지표에 의한 검수;
9.벤치마킹 필요로 기획 작성 및 시스템 동태 지표 테스트;
요구:
1.주요 OEM 동력 시스템 벤치 테스트 경력;
2.구동 파워트레인 시스템 전문 지식 보유;
3.S/W 제어전략 작성 및 최적화 능력;
4.벤치 테스트 전략 캘리브레이션 검수 경력;
5.글로벌 주요 OEM 혹 공급업체 벤치 전략 개발 경력;
6.5년 이상 동력 시스템 벤치 전략 캘리브레이션 경력; 
17 작동 상태 개발 고급 엔지니어 직책:
1.전기 자동차 운전 테이터 수집 및 분석;완성차 운전 상태 파악하고 파워트레인 부품(전자제어,모터, 감속기)상태 개발에 테이터 제공;
2.전기 자동차 극한 상황에 바탕으로 동력 시뮬레이션 통해 파워트레인 개발 및 테스트 지도;
3.파워트레인 부품 작동 상태 정의(열 테스트, 수명 테스트, 고효율 동작점);부품 개발 및 테스트 지도;
4.파워트레인 부품 상태 심사하고 정의한 작동 상태대로 실제 응용 확보;
요구:
1.2년 이상 도로 차량 운전 상태 구축 및 연구 경험; 각 작동 상태 분석 방법 숙지;
2.테이터 통계 및 분석 경력 필수;SPSS,matlab 등 프로그램 통해 테이터 처리 능력;
3.Advisor、Cruise、Matlab등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통해 파워트레인 시스템 시뮬레이션 진행; 
18 모터 캘리브레이션 고급 엔지니어 직책:
1.모터 캘리브레이션 테스트, 시스템 테스트 벤치 최적화,테스트 테이터 질량 확보;
2.표준 연구,규범 수립,플렛폼 구축 등 포함한 파원트레인 테스트, 모터 캘리브레이션 플렛폼 구축 담당;
3.파워트레인 테스트, 모터 캘리브레이션 방안 작성, 테스트 과정 중 문제 해결 및 진도, 질량  확보 등;
4.시스템 문제 통합 및 해결;
요구:
1.석사 이상;
2.친환경차에 대한 요구 파악하고 친환경차 파워트레인 시스템 벤치 테스트 경력;
3.친환경차 테스트 표준 및 글로벌 테스트 프로젝트 목표 숙지;
4.테스트 규범화 및 방안 최적화 경려ㄱ;
5.IGBT 구동 기술, 시뮬레이션 및 디지털 회로 지식 보유;
6.오실로스코프 등 기구 사용 능력;
19 n Powertrain 시스템 내구 엔지니어  직책:
1、User 데이터 채집 기획을 주도하고 데이터 채집및 하중 채취를 완성함;
2、프로젝트 기획:Powertrain 부품 내구 하중 정의를 부담하고 Powertrain 부품 설계와 테스트를 지도함;
3、프로젝트 매칭:Powertrain 부품의 stand test와 완성차 테스트 강도 대조 검토함;
4、순수 전기자동차 Powertrain 부품의 운반대 내구 시험 표준을 작성함;
5、운전 상태및 Powertrain 상태 데이터 베이스를 수립함;
6、user 운전 행위 조사 연구:user 조사 방법 설계,user 조사,user행위 분석 등.
임직자격:
1、차량공학,기계등전공;
2、학사5년,석사 3년이상 완성차 신뢰성 시험이나 Powertrain 운반대 시험 경험;
3、신뢰성 이론,피로 수명 이론을 익숙하고 순수전기자동차 Powertrain 구조를 익숙함;
4、최소 2개 데이터 채집 설비를 익숙하고 차량 운전 데이터 채집,신호분석,데이터 처리 방법을 익숙함;
5、Powertrain 시스템 내구 시험 표준 작성자 우선.
20 적재(bearing system)시스템 내구 엔지니어 직책:
1、완성차,튜닝카  Powertrain 데이터(진동,응력)를 채집하고 진동 강도를 확정함;
2、프로젝트 기획:순수 전기자동차  Powertrain 시스템 진동 내구 상태 정의를 부담하고 부품 개발와 데스트를 부담함;
3、프로젝트 매칭:순수 전기 자동차 Powertrain 시스템 데이터 채집(진동,응력),강도 대비 검토,완성차 개선 조치와 추가 시험을 제시함;
4、순수 전기자동차 완성차 내구 시험 표준을 작성하고 Powertrain 시스템 진동 시험 표준을 작성함.
5、적재 시스템 내구 상태 개발 플랫폼 건설함:설비,프로세스,기술노선,플랫폼화 방법등.
임직자격:
1.차량공학,기계등 전공.석사이상
2.5년이상 자동차 Powertrain 구조 강도 분석,진동 시험 조건 작성 경력;
3.신뢰성 이론,피로 수명 이론,진동이론을 익숙함.완성차 적재 부품 내구 운반대 이론 방법을 익숙함.
4.최소 2개 데이터 채집 설비를 익숙하고 완성차 진동 데이터 채집,신호 분석,데이터 처리등 방법을 파악함;
5.순수 전기 자동차 경력자 우선.
21 고급 매칭 엔지니언 직책:
1.갤리브레이션 방법 개발;
2.캘리브레이션 및 S/W 아키텍쳐 관련성 연구 및 효율성 향상;
3.완성차 성능 실현 및 캘리브레이션의 관련성 연구 및 캘리브레이션 데이터 베이스 수립;
4.신속한 프로토 능력 설계 및 캘리브레이션 능력;
요구:
1.모터 구동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도;
2.완성차 운성성 캘리브레이션 및 성능 실현에 대한 경력;
3.차량 캘리브레이션 프로그램 사용 경력;
4.차량 캘리브레이션 관리 프로세스 및 방법 숙지;
5.S/W 아키텍쳐 및 완성차 캘리브레이션 관련 지식 보유;
6.프로토 제어기 개발 경력;
7.테스트 데이터 분석 능력;
8.친환경차 5년 이상 경력;
22 파워트레인 시스템 전문가 지책:
1.플렛폼 파워트레인 제품 프로젝트 기술 및 조직 통합 담당;
2.고객사 프로젝트 기술 대응,시스템 방안 설계,제품 요구 정의,기술 오픈 이슈 관린 및 고객사 기술 이관;
3.테스트 관련 요구 제안 및 벤치와 완성차 테스트 폴로 업;기술 원인 파악 및 해결; 시스템 방안 설계 및 최적화;
요구:
1.석사 이상;
2.친환경차 파워트레인 응용 및 요구 정의 경력;
3.완성차,모터,전자제어 등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및 발전 트랜드 파악 능력;
23 파워트레인 성능 개발 전문가 직책:
1、완성차 동력 구성 분석 및 동력 경재성 계산;
2、전기 구동 시스템 성능 파라미터 매칭 및 설계 최적화 업무를 조직하여 추진함;
3、성능 개발 실험 및 최적화 업무를 조직하여 추진함;
4、완성차 및 파워트레인 실험 및 밴치마킹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유지 업무를 조직하여 추진함;
5、시뮬레이션 계산 플랫폼 구축 및 유지 업무;
6、신에너지 차량 파워트레인 제품 방안 및 기술 추세 follow up하고 제품과 기술 기획을 완성함.
임직자격:
1、석사, 7년 이상 상관 경험;
2、신에너지 차량 개발 경험 보유함(EV,HEV);
3、Crusie및 Matlab능통함;
3、완성차, 모터 및 모터 제어기, 전자제어 잘 알고 업체 발전 추세 및 신기술에 대한 파악 능력 보유함.
24 파워트레인 집성 설계 전문가 직책:
1、e-Axle전기 구동 전체 구조 설계, FMEA, 핵심 공정, 타당성 분석, 원형기 시작 추적, 제품 검증 및 제품 문서 작성 업무 관리함;
2、e-Axle전기 구동 실효분석,负责组织e-Axle电驱总成的产品失效分析,decoupling 고장 원인 분석 및 해결책 제출, 분석 기획 및 추적;
3、원형기 완제품에 대한 벤치분석 및 업계 추세 파악함.                                                                                               要求:                                                                                                                                                 1、석사, 7년 이상 근무 경험;
2、신에너지 차량 파워트레인 제품 설계 경험, e-Axle설계 경험 보유함;
3、모터, 전자 제어, 감속기 기구 설계 잘앎.
25 파워트레인 고급 프로젝트 매니저 직책:
1、승용차 파워트레인 프로젝트 관리함;
2、프로젝트 진도, 원가 및 품질 정합 관리, 리스크 식별, 문제 해결, 프로젝트 결과에 대한 과리함;
3、프로젝트 인원 기술 교류 회의 하고 고객 수요 정보 수집하여 프로젝트 확정을 추진 및 심사함;
4、고객 통태, 프로젝트 방안, 프로젝트 일정, 원형기 품질 및 관련 문서 내용을 관리함.
要求:
1、5년 이상 관리 경험;
2、신에너지 차량 글로벌 발전 추세 파악 능력;
3、국제적인 완성차 개발 프로세스 앎;
4、출장 자주 감.
26 고급 프로젝트 관리 엔지니어 직책:
1、자동차 업계 고객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수행함.고객 만족과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보자할 수 있어야 함; 2、프로젝트 매니저를 협조하여 단일 프로젝트를 전개함. 계획 수립,리스크 감시, 문제 처리, 의사소통 관리, 상관 인원의 관리 등이 포함됨.프로젝트의 규범과 정확성을 확보함;
3、프로젝트 관리의 정례 업무를 수행함.4、프로젝트 매니저팀의 지도와 교육

임직 자격:
1、자동차 업계 프로젝트 관리 8년 이상 경험임;
2、글로벌 브랜드인 전체 자동차공장와 합작 경험자 우성;
3、IATF16949나VDA6.1,6.3을 익숙하여 프로젝트를 실시 경험자 우성.
27 NVH고급 엔지니어 직책:
1、집성NVH의 지표 제정과 분해
2、집성NVH 시뮬레이션과 테스트
3、집성NVH 문제 로케이션(location)과 디이커플링(decoupling)
임직 자격:
1、신에너지 동력 집성NVH 문제의 발생요인을 명확함
2、진동과 성학 시뮬레이션 분석 및 테스트 방법과 이론을 익숙함
3、글로벌 유명 부품이나 자동차 기업 NVH 개발 5년 이상 경험.

1.연봉 60%는 월급으로 지급하고, 40%는 고가부분 시즌당 지급한다.
2.비자 비용 부담한다.
3.유급 휴가 15일+여름 휴가5일.
4.주택 회사 제공.
5.근무일 츨퇴근 픽업.
6.통신비 보조금 있음. 
7.매월 300위안 식비 보조금.
8.근무지 : 강소성 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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