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Opening

국내기업 | STB 개발(SW R&D 6 position)

담당컨설턴트

신종원전무 jwshin@ubsocius.com 02-6257-8347
안녕하세요, IT전반 기술 인력 전문입니다.

기본정보

STB 개발(SW R&D 6 position)

국내기업

대리 ~ 과장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18-11-08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첨부 file 참조

기업소개

 

TVSTORM은 IPTV, 디지털TV 미들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입니다. SK Broadband, LGU+, CJ HelloVision, CMB, 등의 방송사들과, 삼성전자, LG전자, 셀런, 등의 TV/STB 제조사들이 주요 고객으로서, 이미 백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저희 SW를 기반으로 하는 방송과 VOD 및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송과 VOD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Java와 Web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등의 게임, 쇼핑,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실현시켜 주는 미들웨어 SW 제품으로 TVSTORM은 짧은 기간에 국내 데이터 방송 솔루션 시장의 메이저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TVSTORM은 이러한 정도에서 안주하지 않고, 최근의 시장 변화를 기회로 더욱 큰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TV나 STB을 통해 제공되던 방송 미디어 서비스는 이제 그 영역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 등에까지 확장되고 있으며, ACAP/OCAP으로 대표되던 방송 미디어 기기용 SW 플랫폼이 ConnectedTV, 구글TV, 애플TV, 등이 등장하는 등, 방송 미디어 솔루션 및 서비스 시장은 말 그대로 격동의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TVSTORM은 이러한 큰 변화 흐름의 너머를 내다보면서, 오히려 변화를 앞서 주도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을 통해 이제는 국내의 메이저가 아니라 글로벌 메이저로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주요사업]
ㆍ디지털데이터방송 미들웨어 개발(Middleware)
ㆍ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Embedded S/W)
ㆍ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 개발(BD Player)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