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 IT Infra, EC Call Center 2개 포지션
담당컨설턴트
|
기본정보
IT Infra, EC Call Center 2개 포지션 |
||
외국계기업 |
~ |
|
무관 |
무관 |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
|
19-02-20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1. 부서 : IT
팀명 : Infra 포지션 Infra & Network (사원 ~ 대리급) 담당업무 - Managing Corp IT infrastructure, network, communication solutions in KR, ASEAN, AU - Enhancing service quality engaging HQ, local IT, internal/external partners, vendors - Leading/participating in global, regional, local Infra projects & changes - Contributing to company growth strategies by introducing innovative IT initiativess Must - IT related bachelor's degree - Total 5+ years' working experience with 3+ years network engineer/operator background - Fluent English if - Knowledge and experience on Network with CISCO certificate - Working experiences in AWS(or other cloud infra), CISCO Meraki - Working experience in globally operating IT organization ------------------------------------------------------------------------------------------------------ 2. 부서 : EC 팀명 : Call Center 포지션 Call Center Manager (팀장) 담당업무 * 신규 조직의 팀장 채용 : 약 30여명의 팀원으로 운영 예정이며, 팀셋팅 진행예정 - GHQ의 가이드를 참고하여 정책을 세우고 팀의 셋팅을 담당 - 콜센터를 운영하며 비즈니스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서포트하기 위해 실행, 유지 관리, 업데이트 -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 - 데이터, 보고 및 분석을 활용하여 운영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결과를 전달하여 변화를 주도. - 관련 성과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개선 또는 시정 조치 계획을 수행하십시오. - 팀원의 교육(육성)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업무 - GHQ 및 해외지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체 계획을 확인하여 연계하여 새로운 프로그램과 기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서 포트하는 업무 Must - 관련 경력 10년 이상 - 최소 20 명 이상의 people management의 경험 - 영어 능숙자 - B2C, Retail, FMCG 경력 필수 첨부파일 참조 부탁 드립니다. (첨부의 서류마감 일시 고려 하지 않고 모두 채용 시 마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