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 [재오픈] Call Center Manager(팀장급)
담당컨설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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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재오픈] Call Center Manager(팀장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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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계기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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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관 |
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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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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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5-02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국/영문 또는 국/일문 이력서 제출 필수
부서 : EC 팀명 : Call Center 포지션 Call Center Manager (팀장) 담당업무 - GHQ의 가이드를 참고하여 정책을 세우고 팀의 셋팅을 담당 - 콜센터를 운영하며 비즈니스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서포트하기 위해 실행, 유지 관리, 업데이트 -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 - 데이터, 보고 및 분석을 활용하여 운영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결과를 전달하여 변화를 주도. - 관련 성과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개선 또는 시정 조치 계획 할 수 있는 리더 - 팀원의 교육(육성)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업무 - GHQ 및 해외지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체 계획을 확인하여 연계하여 새로운 프로그램과 기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서 포트하는 업무 Must - 관련 경력 10년 이상 - 최소 20 명 이상의 people management의 경험 - 영어 능숙자 또는 일본어 능숙자(컨퍼런스콜 가능 레벨) - B2C 경력 필수 - Retail, FMCG 업계 경력 우대 서류마감 ASAP 면접 : 3번 진행 |